열린공간

Hwang Hae Educational and Cultural Foundation

HOME열린공간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2023-06-27 Wine & Music concert 공연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 안설빈(lhk6001@naver.com)  작성일 : 23.06.04   조회수 : 356

황해교육문화재단 (이사장 이환기)()한국노인복지봉사회(회장 주동담)2023627() 인천송도라마다호텔에서독거노인 지원사업 기금마련 자선음악콘서트를 공연한다.

 

금번 공연은 가족과 사회로부터 단절되고 고독과 외로움과 우울증으로 시달리며 홀로 살아가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원사업 기금마련을 위한 자선 음악콘서트를 개최하고 행사를 통해 뜻있는 분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한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의 협연으로 소프라노, 테너, 바리톤과 특히 크로스오버싱어로 구성된 다양한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성악가들의 폭넓은 레퍼토리와 음폭의 깊이를 더할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의 포문은 바이올리니스트 KoN의 열정적이고 강렬하게 시선을 잡는 곡명 “Zealotry”연주를 시작으로 4인 성악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노래와 오페라의 라이벌 테너 vs 바리톤의 화려하고 경괘한 합창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도 라마다홀텔의 300여명 관람이 가능한 클래식한 대규모 연회장(2층 다빈치홀)에서 거행되는 달콤한 와인과 샌드위치, 연어샐러드와 프랑스식 카나페를 곁들인 와인 & 뮤직콘서트로 공연문화에 새로움을 덧칠한다.

예매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황해교육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10-5587-9977 

이전글
다음글 2023 국민대상 대한민국문화예술제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